해외마케팅
해외마케팅 주요사업 전략
경상북도 내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경상북도 22개 시군의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글로벌 관광시장의 산업흐름을 분석하여 2030년 경상북도 관광종합계획에 부응하는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 및 시행한다.
주요사업
사업분야
|
사업내용 |
---|---|
국가별 타깃 마케팅
|
|
한류콘텐츠 활용 마케팅
|
|
해외 네트워크 구축
|
|
경북관광 상품개발
|
|


기대효과
국가별 현지 맞춤형 홍보 활동 전개를 통한 경북관광 인지도 제고
신규 관광테마 발굴 및 온오프라인 홍보를 통한 관광객 경북 유치 증대
신한류 등 해외 인기 콘텐츠 활용 경북관광 마케팅 추진으로 관광트렌드 주도
유관기관 교류 협력 증진으로 경상북도 관광 저변 확대 및 시너지 강화
주관부서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해외마케팅팀, 중화권마케팅팀
해외마케팅 사업

팸투어(1)

팸투어(2)

홍보관운영(1)

홍보관운영(2)

홍보관운영(3)

홍보관운영(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