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한국관광공사에서 시행하는 2025 관광데이터 활용 공모전안내입니다.
세계와 하나는 문화관광 플랫폼, 경북!

공사소개

크기조절

CI

CI 디자인 소개

한국의 전통 기와를 모티브로 디자인.
하늘로 뻗어 나가는 기와의 모습을 통해 관광산업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의 역할을 역동적으로 표현,
기와 아래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의 이니셜인 GCTO를 배치하여
경북의 관광자원을 발굴하고, 성장을 이끌어 나가는 공사를 상징.

CI 컬러 소개

한국고유의 색상을 활용하여 전통과 역사가 살아 숨쉬는
경상북도의 문화관광자원을 상징.

심벌마크

시그니처 - 국문, 한문 좌우 조합

국영문 좌우조합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로고
국영문 상하조합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로고

시그니처 - 국문, 한문 상하 조합

국문 상하조합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로고
한문 상하조합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로고

시그니처 - 국영문 좌우, 상하조합

국영문 좌우조합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로고
국영문 상하조합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로고

시그니처 - 영문 좌우, 상하조합

영문 좌우조합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로고
영문 상하조합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로고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