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MISSION&VISION
MISSION
문화관광 가치를 창조하고 재미와 감동으로 세계인의 행복에 기여한다.
VISION
역사와 미래! 세계와 하나되는 문화관광 플랫폼 경북
CORE-VALUE
-
Creativity
창의 -
Communication
소통 -
Cooperation
협력 -
Right Path
정도
GCTO 중장기 경영전략
세계로 열린 관광경북 실현
경북문화관광 마케팅
세일즈 강화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
창의와 유연성을 갖춘
건전한 공기업 지향
전략방향 & 핵심추진과제
관광의 힘으로
|
2025년 GCTO 경영 핵심 키워드
|
새로운 경상북도!
|
---|---|---|
문화·협력 컨트롤타워/50주년·APEC 경북관광 세계화/지속가능경영/Two-port시대 사업 저변 확대
|
||
2025년 6대 중점 추진 방향(PLUG-IN for next 50!)
|
6대 중점 추진방향
|
슬로건
|
추진과제
|
---|---|---|
P (Platform)
|
문화ㆍ협력 강화로 문화관광 컨트롤타워 역할 수행
|
|
L (Leading)
|
보문관광단지ㆍ공사 50주년 가치 재조명
|
|
U (Upgrade)
|
관광마케팅 및 인프라 경쟁력 향상
|
|
G (Global)
|
세계와 하나 되는 관광 경북으로 국제적 위상 제고
|
|
I (Innovation)
|
혁신 및 ESG 경영 등 지속가능경영 추진
|
|
N (New trend)
|
Two-port 시대 대비 新 관광전략 수립 및 사업 저변 확대
|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