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사회적책임
|
감사계획
|
연간감사계획
|
매년
|
3월
|
2
|
사회적책임
|
일상감사 현황 및 우수사례
|
일상감사 대상, 처리절차, 관련 법규, 우수사례(계약, 예산, 주요 정책분야 우수사례)
|
반기
|
1월,7월
|
3
|
사회적책임
|
공직기강 감찰결과
|
감찰개요, 감찰결과, 조치결과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4
|
사회적책임
|
부패행위 신고 및 처리결과
|
신고목록 및 내용, 조사결과(내용, 위법사항 등), 조치결과
|
매년
|
2월
|
5
|
사회적책임
|
범죄유형별 형사처분 임직원 현황
|
범죄유형, 범죄내용, 기소여부, 재판결과, 징계내역
|
매년
|
2월
|
6
|
사회적책임
|
고충·다수 민원관련 조사 및 처리결과
|
유형(고충, 다수), 민원목록 및 내용, 조사결과(내용, 위법사항 등), 민원처리 결과, 조치결과
|
매년
|
2월
|
7
|
사회적책임
|
외부감사 수감결과
|
외부감사 수감 내용, 결과, 조치결과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8
|
사회적책임
|
종합감사결과(자체감사)
|
감사결과, 조치결과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9
|
사회적책임
|
반부패 경쟁력 추진 현황
|
반부패 경쟁력 평가 추진계획, 반부패 추진 시책
|
매년
|
2월
|
10
|
사회적책임
|
종합청렴도 평가
|
종합청렴도 평가결과 및 내용
|
매년
|
12월
|
11
|
사회적책임
|
청렴도 조사 결과
|
조사대상, 기간, 설문대상, 방법, 측정업무, 표본수, 측정내용, 평가결과(점수, 평균, 등급)
|
매년
|
12월
|
12
|
사회적책임
|
비위면직자 취업제한 제도
|
제도취지, 취업제한 범위 및 내용 등
|
매년
|
2월
|
13
|
사회적책임
|
임직원 행동강령
|
임직원 행동강령 내용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14
|
사회적책임
|
청렴계약 및 윤리서약
|
임원 직무청렴계약 및 직원 윤리서약 현황
|
반기
|
1월,7월
|
15
|
사회적책임
|
청렴교육현황
|
청렴교육시행내역(일시, 장소, 교육내용 등), 참석인원
|
반기
|
1월,7월
|
16
|
사회적책임
|
청렴마일리지 운영 현황
|
개요, 운영기간, 마이리지 운영결과 및 포상
|
매년
|
12월
|
17
|
사회적책임
|
청렴윤리서약
|
임직원 윤리서약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18
|
사회적책임
|
윤리인권경영위원회 운영현황
|
개최일시, 회의내용, 회의결과, 건의사항에 대한 조치결과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19
|
사회적책임
|
사규 현황
|
정관, 규정, 내규 등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20
|
사회적책임
|
소송 주요 판례
|
구분(행정, 민사), 사건명, 결과, 주문요지, 청구취지, 판결요지
|
매년
|
12월
|
21
|
사회적책임
|
재산등록
|
재산등록 공개대상자 재산내역, 전년도 대비 증감 내역 및 사유
|
매년
|
3월
|
22
|
사회적책임
|
사회공헌활동현황
|
활동내역, 지원대상
|
매년
|
2월
|
23
|
사회적책임
|
지역사회 공헌사업 현황
|
사업명, 사업내용, 관련예산, 추진 경과 및 계획
|
매년
|
2월
|
24
|
사회적책임
|
사회적 기업 지원현황
|
지원대상(기업명, 소재지), 지원내용
|
반기
|
1월,7월
|
25
|
사회적책임
|
보안점검 결과
|
구분(자체점검, 외부기관 점검), 점검일시, 점검대상, 점검결과, 조치결과
|
매년
|
1월
|
26
|
사회적책임
|
성희롱 예방교육 현황
|
성희롱 예방교육 시행내역(일시, 교육방법, 교육내용), 참석인원, 기관장 및 임원 참석여부
|
매년
|
2월
|
27
|
사회적책임
|
전통시장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
구입일자, 종류, 구입부서, 구입금액, 수량, 구입목적, 배부처
|
반기
|
1월,7월
|
28
|
사회적책임
|
정보공개 공개 및 비공개 목록
|
청구일자, 청구방법, 청구내용, 처리현황, 담당부서, 비공개사유
|
반기
|
1월,7월
|
29
|
사회적책임
|
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현황
|
청구방법, 처리방법(전부공개, 부분공개, 비공개, 취하 등 건수), 공개여부 결정기간
|
매년
|
1월
|
30
|
사회적책임
|
기록물 생산 현황 및 폐기 목록
|
생산현황(생산연도별, 보존기간별(영구, 준영구, 30년, 10년, 5년, 3년, 1년), 문서 생산건수), 폐기목록(생산연도, 부서명, 기록물철 제목, 기록물 형태, 보존기간, 수량)
|
매년
|
12월
|
31
|
사회적책임
|
개인정보 보호방침
|
개인정보처리 목적,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현황, 제3자제공, 위탁현황, 항목, 파기, 안전성 확보조치, 열람청구방법 등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32
|
사회적책임
|
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
|
명칭, 부서명, 운영근거, 운영목적, 보유기간, 정보주체수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33
|
사회적책임
|
개인정보 제3자 제공현황
|
수탁자, 이용목적, 항목, 보유(이용)기간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34
|
사회적책임
|
선물신고제도
|
제도취지,신고내용 등
|
반기
|
1월,7월
|
35
|
사회적책임
|
정보공개 분야 국민의견 수렴 및 만족도 조사 결과
|
분야(사전정보공표, 정보공개 청구 및 답변 등), 조사기간, 조사대상, 조사결과, 의견수렴 결과 및 개선 내용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36
|
사회적책임
|
단위과제 목록
|
단위과제명, 분류체계, 단위과제 설명, 부서명, 보존기간, 보존기간 책정사유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37
|
사회적책임
|
비공개기록물 공개 재분류 목록
|
생산기관, 생산연도, 보존기간, 기록물철명, 기록물건명, 재분류 의견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38
|
사회적책임
|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현황
|
부서명, 수탁기관, 위탁내용
|
매년
|
1월
|
39
|
사회적책임
|
협력업체 행동강령
|
청렴서약서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40
|
사회적책임
|
친환경차량 보유 현황
|
기관 보유 차량의 연도별 친환경 보유차량 현황
|
매년
|
12월
|
41
|
사회적책임
|
장애인 고용현황
|
2023년 장애인고용현황
|
매년
|
12월
|
42
|
지속가능경영
|
중장기 전략 및 경영목표
|
중장기 전략(전략체계, 로드맵, 전략과제 등), 중장기 경영목표(경영목표 추진체계, 세부계획 등)
|
매년
|
1월
|
43
|
지속가능경영
|
기관 관련 주요 법령
|
법, 시행령, 시행규칙 등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44
|
지속가능경영
|
기관 업무보고 자료
|
일반현황, 주요업무계획
|
매년
|
1월
|
45
|
지속가능경영
|
각종 위원회 구성
|
위원회명, 위원회 구성
|
매년
|
3월
|
46
|
지속가능경영
|
각종 위원회 심의결과
|
위원회명, 심의안건, 심의결과
|
분기
|
1월,4월,7월,10월
|
47
|
지속가능경영
|
국비보조 및 정부보조사업 현황
|
사업명, 사업내용, 항목별 예산 및 정산금액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48
|
지속가능경영
|
기금 지원 내용
|
건명, 일자, 장소, 지원내용
|
매년
|
12월
|
49
|
지속가능경영
|
부서별 주요 계획
|
부서명, 사업명, 사업개요, 주요내용, 관련예산, 추진계획
|
매년
|
1월
|
50
|
지속가능경영
|
정부 경영실적 평가 결과
|
기관평가(평가등급, 전년도 평가등급 및 평가등급 변경 사유), 기관장 평가등급(평가등급, 전년도 평가등급 및 평가등급 변경사유), 감사 평가등급(평가등급, 전년도 평가등급 및 평가등급 변경사유)
|
매년
|
10월
|
51
|
지속가능경영
|
내부경영평가 편람
|
내부경영평가체계, 기관 및 사장 경영평가 편람, 내부경영평가 운영, 평가결과 활용, 평가지표 및 내용
|
매년
|
10월
|
52
|
지속가능경영
|
도의회 행정사무감사 결과
|
개선 및 권고사항, 이행과제 등
|
매년
|
2월
|
53
|
지속가능경영
|
산학협력 현황
|
체결일, 담당부서, 협약내용
|
매년
|
1월
|
54
|
지속가능경영
|
업무분장
|
부서명, 업무내용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55
|
지속가능경영
|
법률고문현황
|
법인명, 위촉기간, 고문료, 지급방법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56
|
지속가능경영
|
노사협의회 현황
|
협의회 구성, 협의회 운영방법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57
|
지속가능경영
|
채용통계
|
채용구분, 채용인원, 지원인원, 경쟁률 등
|
매년
|
2월
|
58
|
지속가능경영
|
민원 주요 Q&A
|
분야, 민원 내용 및 답변 내용
|
매년
|
12월
|
59
|
지속가능경영
|
민원처리절차
|
민원신청방법, 민원처리절차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60
|
지속가능경영
|
보문관광단지 기간제 근로자 운영현황
|
현인원, 근무내용, 추가채용계획
|
분기
|
1월,4월,7월,10월
|
61
|
지속가능경영
|
부서장 해외출장 내역
|
직위, 여행기간, 여행목적, 여행일정, 여비집행내역
|
매년
|
2월
|
62
|
지속가능경영
|
전용 차량 운영 현황
|
승차자직위, 차량번호(부분공개), 차종, 운영방법, 임대업체, 임차기간, 임차료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63
|
지속가능경영
|
청사 에너지관리 현황
|
전기, 수도, 가스 등 에너지 사용량, 전년 동월 대비 사용량과 비교, 사용 증감내역, 증감사유
|
반기
|
1월,7월
|
64
|
지속가능경영
|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안내
|
연면적, 층수, 용도, 주차대수,주요시설물, 대회의장사용안내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65
|
지속가능경영
|
대외 수상 지원 내역
|
지원기관, 지원내용, 지원날짜
|
반기
|
1월,7월
|
66
|
지속가능경영
|
대외포상수상내용
|
포상일시, 포상훈격, 포상대상자, 포상기관, 포상내용
|
매년
|
2월
|
67
|
지속가능경영
|
명예대사 및 홍보대사 운영 현황
|
명예/홍보대사명, 이름, 국적, 위촉일, 위촉사유, 활동비 지급
|
매년
|
2월
|
68
|
지속가능경영
|
협력기관 감사패 수여 내역
|
기관명, 수여내역, 수여사유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69
|
지속가능경영
|
해외(국내)기관 MOU 체결 현황
|
국가명, 기관명, 체결일자, 명칭, 내용, 향후 추진계획
|
매년
|
1월
|
70
|
지속가능경영
|
경상북도관광마케팅위탁업무현황
|
사업구분, 사업수, 위탁금액
|
매년
|
1월
|
71
|
지속가능경영
|
내부 경영실적 평가 결과
|
부서명, 평가기준(평가지표, 배점, 평가방법), 평가결과, 지적사항, 조치계획 및 조치결과
|
매년
|
2월
|
72
|
지속가능경영
|
보문골프클럽 기간제 근로자 운영현황
|
현인원, 근무내용, 추가채용계획
|
반기
|
1월, 7월
|
73
|
지속가능경영
|
안동레이크골프클럽 기간제 근로자 운영현황
|
현인원, 근무내용, 추가채용계획
|
반기
|
1월, 7월
|
74
|
투명한 재무회계
|
연도별 예산
|
연도별 사업계획 및 예산
|
매년
|
1월
|
75
|
투명한 재무회계
|
공사 파견 직원 수당 지급 내역
|
지급년도, 소속, 인원, 지급기준, 지급기간, 총지급액, 지급근거
|
매년
|
12월
|
76
|
투명한 재무회계
|
직원 초과근무수당 지급 내역
|
지급년도, 소속, 인원, 지급기준, 지급기간, 총지급액, 지급근거
|
매년
|
12월
|
77
|
투명한 재무회계
|
항공마일리지 발생 및 사용 내역
|
항공마일리지 발생내역(전년도 이월내역, 당해연도 발생내역, 발생내역 합계), 사용내역
|
매년
|
1월
|
78
|
투명한 재무회계
|
자산관리현황
|
자산종류,취득원가,감가상각액,잔존가액
|
매년
|
4월
|
79
|
투명한 재무회계
|
세금납부현황
|
법인세,부가가치세,종합부동산세,지방세
|
매년
|
4월
|
80
|
투명한 재무회계
|
법인카드 관리현황
|
발급개수, 사용제한시간 및 업종
|
매년
|
3월
|
81
|
투명한 재무회계
|
법인카드 포인트 발생 및 사용내역
|
발생내역, 사용내역
|
매년
|
3월
|
82
|
투명한 재무회계
|
임원(기관장 제외) 업무추진비성 경비사용내역
|
직위, 사용목적, 사용금액
|
매월
|
20일
|
83
|
투명한 재무회계
|
부서장 업무추진비성 경비사용내역
|
직위, 사용목적, 사용금액
|
매월
|
20일
|
84
|
투명한 재무회계
|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
구입일자, 종류, 구입부서, 구입금액, 수량, 구입목적, 배부처
|
반기
|
1월,7월
|
85
|
투명한 재무회계
|
각종 기금 운용 계획(사내근로복지기금)
|
기금명, 운용방안, 사업운영계획 등
|
매년
|
4월
|
86
|
투명한 재무회계
|
각종 기금 운용 현황(사내근로복지기금)
|
조직구성, 기금운영, 사업비, 사업내역
|
매년
|
2월
|
87
|
투명한 재무회계
|
기관장 업무추진비성 경비사용내역
|
사용목적, 사용금액
|
매월
|
20일
|
88
|
투명한 재무회계
|
수익시설물 및 이용료 현황
|
시설물 종류, 명칭, 소재지, 이용료 산정기준, 이용취소 절차 및 환급금액 등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89
|
투명한 재무회계
|
연도별 결산
|
연도별 결산내역
|
매년
|
4월
|
90
|
투명한 재무회계
|
해외 파견직원 복리후생비 등 지급 내역
|
파견국가명, 직급, 항목별 복리후생비 지급내역, 기타 지원비 지급내역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91
|
공정한 구매,계약
|
계약심사 의뢰 내역
|
분야(전산, 토목, 건축 등), 유형(공사, 설계변경, 용역, 설비 등), 요청기관, 심사요청액, 심사액, 절감액, 우수사례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92
|
공정한 구매,계약
|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계약 현황(수의계약 제외)
|
건명,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업체명, 계약방법, 계약기간, 계약금액, 소재지, 대표자
|
매월
|
20일
|
93
|
공정한 구매,계약
|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
구분(공사, 용역, 물품), 명칭, 시기, 물량 및 규모, 도급액, 입찰방법, 담당부서, 전화번호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94
|
공정한 구매,계약
|
500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대가지급 현황
|
건명,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업체명, 계약방법, 계약기간, 계약금액 , 대금지급, 소재지, 대표자
|
매월
|
20일
|
95
|
공정한 구매,계약
|
500만원 이상 공사,용역,물품 수의계약현황
|
건명,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업체명, 계약방법, 계약기간, 계약금액, 소재지, 대표자
|
매월
|
20일
|
96
|
공정한 구매,계약
|
대규모(100억원 이상) 공사정보
|
건명, 계약업체명, 계약방법, 계약기간, 계약금액, 담당부서, 전화번호
|
매년
|
12월
|
97
|
공정한 구매,계약
|
공통자재 단가
|
품목별(휘발유, 경유, LPG) 공통 자재단가
|
반기
|
6월,12월
|
98
|
공정한 구매,계약
|
중소기업 제품 구매 실적
|
중소기업 제품 구매계획 및 실적
|
매년
|
2월
|
99
|
공정한 구매,계약
|
중증장애인 제품 구매 실적
|
중증장애인 제품 구매계획 및 실적
|
매년
|
2월
|
100
|
공정한 구매,계약
|
녹색제품 구매실적
|
녹색제품 구매계획 및 실적
|
매년
|
2월
|
101
|
공정한 구매,계약
|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 실적
|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계획 및 실적
|
매년
|
2월
|
102
|
공정한 구매,계약
|
협력업체 상벌심의 결과
|
업체명, 제재내역(제재명, 제재기간 등), 제재사유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103
|
안전보건
|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청사)
|
소방, 전기, 건축
|
매년
|
6월
|
104
|
안전보건
|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수상공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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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 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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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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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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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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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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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보문골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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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 전기, 건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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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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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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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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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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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안동레이크골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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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 전기, 건축, 승강기, L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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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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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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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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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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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유교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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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 전기, 건축, 승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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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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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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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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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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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경주엑스포대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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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 전기, 건축, 승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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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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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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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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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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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연구개발과제 완료 현황(공사 설립 타당성 검토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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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명, 과제내용 및 분석, 연구결과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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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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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발생후 14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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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
|
관광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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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관, 전시관, 박물관 등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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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칭, 소재지, 규모, 주요시설, 운영기간, 운영예산, 인원, 운영시간 및 이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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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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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발생후 14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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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
|
관광사업
|
홍보기념품 제작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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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명, 단가, 수량, 제작금액, 납품일자, 납품업체(대표자, 소재지 등), 배부부서 및 활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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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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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발생후 14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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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
|
관광사업
|
해외 협력사업 현황(해외공동마케팅 추진 현황, 외자유치 협력사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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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사업명, 기간, 장소, 주요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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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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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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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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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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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회의 참여 및 역할(해외 관광홍보설명회 개최내역, 국제관광박람회 참가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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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칭, 개요, 대상국가 및 참여기관, 주요내용, 참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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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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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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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
|
관광사업
|
공동마케팅사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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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사업 기관, 목적, 기간, 내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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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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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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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
|
관광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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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문단지 관광객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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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자료(내국인, 외국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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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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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4월, 7월, 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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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6
|
관광사업
|
안동문화관광단지 관광객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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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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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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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4월, 7월, 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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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7
|
관광사업
|
경북관련 교육자료집(관광아카데미, 문화해설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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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자료, 교육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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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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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발생후 14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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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
|
관광사업
|
관광 홍보물 제작 현황(안내지도,가이드북,리플릿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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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칭, 제작목적, 제작업체, 제작수량, 소요예산, 이미지 자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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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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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
|
관광사업
|
스포츠이벤트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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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일정, 장소,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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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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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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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
|
관광사업
|
축제 계획
|
행사일정, 장소, 내용
|
매년
|
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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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
|
관광사업
|
공연 계획
|
공연기간, 장소, 횟수, 테마, 내용
|
매년
|
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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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
|
관광사업
|
보문호반 달빛걷기 참가자수 월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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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명, 일시, 장소, 참가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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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기
|
1월, 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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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
|
관광사업
|
단지별 투자유치물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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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지구, 물건명, 추정금액, 부지면적, 건축연면적, 시설규모, 건폐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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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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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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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
|
관광사업
|
투자유치 인센티브 현황
|
투자자 지원제도, 투자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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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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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발생후 14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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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5
|
관광사업
|
단지공동관리비분담금 징수근거
|
단지공동관리비분담금징수근거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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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6
|
관광사업
|
덕동댐 관리비 납부 현황
|
납부시기, 납부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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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127
|
관광사업
|
단지별 개발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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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문, 감포, 안동관광단지 개발현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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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
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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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8
|
관광사업
|
보문관광단지 공사 현황
|
사업목적, 사업기간, 사업비, 사업내용, 추진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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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기
|
1월, 7월
|
129
|
관광사업
|
지자체협력관련 공사 현황
|
사업목적, 사업기간, 사업비, 사업내용, 추진현황
|
반기
|
1월, 7월
|
130
|
관광사업
|
분묘보상 절차 및 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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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묘이장관련 청구서 작성요령 및 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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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
1월
|
131
|
관광사업
|
보문골프클럽 내장객 통계
|
내장객수
|
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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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4월, 7월, 10월
|
132
|
관광사업
|
보문골프클럽 임대현황
|
임대업체, 계약기간, 임대료
|
매년
|
3월
|
133
|
관광사업
|
보문골프클럽 장비보유현황
|
장비종류, 보유현황
|
매년
|
11월
|
134
|
관광사업
|
안동레이크골프클럽 내장객 통계
|
내장객수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135
|
관광사업
|
안동레이크골프클럽 임대현황
|
임대업체, 계약기간, 임대료
|
매년
|
3월
|
136
|
관광사업
|
안동레이크골프클럽 장비보유현황
|
장비종류, 보유현황
|
매년
|
3월
|
137
|
관광사업
|
유교랜드 임대 현황
|
업체 및 계약기간
|
매년
|
3월
|
138
|
관광사업
|
유교랜드 부대시설 대관 현황
|
사용안내, 시설규모, 이용료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139
|
관광사업
|
사진 공모전 현황
|
부서명, 업무내용
|
매년
|
12월
|
140
|
관광사업
|
기념품 공모전 현황
|
부서명, 업무내용
|
매년
|
12월
|
141
|
관광사업
|
빅데이터활용 현황 및 계획
|
빅데이터활용 현황 및 계획(정책, 전략, 홍보, 교육 등)
|
매년
|
3월
|
142
|
관광사업
|
도립자연휴양림 현황
|
명칭, 소재지,규모,주요시설,운영기간,운영예산,인원,운영시간 및 이용방법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143
|
관광사업
|
도립자연휴양림 이용객 통계
|
이용객수
|
매년
|
1월
|
144
|
관광사업
|
관광 위수탁사업현황
|
위수탁사업 사업명, 위탁기관, 사업기간, 사업내용
|
매년
|
4월, 9월
|
145
|
관광사업
|
홍보관, 전시관, 박물관 등 현황 (경주엑스포대공원)
|
명칭, 소재지, 규모, 주요시설, 운영시간 및 이용방법
|
매년
|
12월
|
146
|
관광사업
|
대관 현황 (경주엑스포대공원)
|
사용안내, 시설규모, 이용료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147
|
기타
|
보도자료
|
공사관련 보도자료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148
|
기타
|
홍보자료 현황
|
영상 및 인쇄 홍보물, 사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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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기
|
6월, 12월
|
149
|
기타
|
정기간행물 제작 현황
|
명칭, 발행인, 등록일자, 발행주기
|
반기
|
6월, 12월
|
150
|
기타
|
광고시안 제작 현황
|
시안명, 수량, 제작금액, 제작일, 납품업체, 활용목적, 배부부서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151
|
기타
|
시청각기록물 보유현황
|
생산부서, 생산연도, 보존기간, 기록물제목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152
|
기타
|
공공데이터 개방목록
|
공공데이터 보유목록, 책임관, 실무담당자, 전화번호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153
|
기타
|
정보화사업 추진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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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시스템 구축, 홈페이지 개발·개편·통합·운영, 콘텐츠 제작 등), 사업명, 사업목적, 사업내용, 사업일정, 관련예산, 담당부서
|
매년
|
3월
|
154
|
기타
|
각종 공모전 개최현황
|
공모전명, 공모기간, 수상내역, 수상작 소개, 담당자, 전화번호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155
|
기타
|
공공데이터 개방사업 현황
|
사업명, 사업목적, 사업내용, 추진현황, 관련예산, 담당부서
|
매년
|
2월
|
156
|
기타
|
영상정보기기 운영 방침
|
영상정보기기의 설치근거 및 설치 목적, 설치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등
|
수시
|
자료발생후 14일 이내
|
157
|
투명한 재무회계
|
투명한 재무회계
|
투명한 재무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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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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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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