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한국관광공사에서 시행하는 2025 관광데이터 활용 공모전안내입니다.
세계와 하나는 문화관광 플랫폼, 경북!

열린경영

크기조절

CS경영추진체계

MISSION&VISION

공사 미션 문화관광 가치를 창조하고 재미와 감동으로 세계인의 행복에 기여한다
공사 비전 역사와 미래! 세계와 하나되는 문화관광 플랫폼 경북!
cs 비전 고객섬김을 통하여 매력있는 관광경북을 만드는 도민 공기업
cs 목표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조사 우수기관 달성 (2024년 90점)

추진전략

  • 전략1 고객만족 내재화
    • CS 조직문화 확산

    • CS 교육 및 홍보

    • CS 보상체계 정립

  • 전략2 서비스 표준화
    • 고객만족경영 메뉴얼수립 및 활용

    • 서비스이행표준 제정

  • 전략3 고객참여 경영
    • VOC 수집 활성화

    • 고객제안 수렴

    • 고객모니터 운영

  • 전략4 CS 성과관리
    • 지방공기업 고객 만족도 시행

    • 자체 모니터링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