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경영추진체계
MISSION&VISION
공사 미션
문화관광 가치를 창조하고 재미와 감동으로 세계인의 행복에 기여한다
공사 비전
역사와 미래! 세계와 하나되는 문화관광 플랫폼 경북!
cs 비전
고객섬김을 통하여 매력있는 관광경북을 만드는 도민 공기업
cs 목표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조사 우수기관 달성 (2024년 90점)
추진전략
-
전략1 고객만족 내재화
-
CS 조직문화 확산
-
CS 교육 및 홍보
-
CS 보상체계 정립
-
-
전략2 서비스 표준화
-
고객만족경영 메뉴얼수립 및 활용
-
서비스이행표준 제정
-
-
전략3 고객참여 경영
-
VOC 수집 활성화
-
고객제안 수렴
-
고객모니터 운영
-
-
전략4 CS 성과관리
-
지방공기업 고객 만족도 시행
-
자체 모니터링 조사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